어두운:

[사랑과 전쟁] 남보다 못한 C어머니가 있다면 주저없이 이 분을 꼽을게요 

Kemi TV
구독 257
조회수 635K
95% 6 050 300

#현실 은드라마보다더해
#막장 의원조
#사랑과전쟁
시즌2 104화 위험한 예언 편
※ 과한 욕설이 포함된 댓글
논란을 조장하는 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케미TV는 재업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케미TV 구독하기 goo.gl/jbuLyt
▶관련 재생목록 goo.gl/P8sK63
◈케미TV 공식 사이트◈
▶페이스북 kemitv/
▶유튜브 goo.gl/rU7FXE

엔터테인먼트

게시일

 

2019. 11. 07.

공유:

공유:

다운로드:

로딩.....

추가:

내 재생 목록
나중에 볼 동영상
댓글 80   
착하게살자
착하게살자 20 시간 전
전매특허 ㅋㅋㅋㅋ
미츠리&
미츠리& 2 일 전
아니 왜신문에 구멍을 아늌ㅋㅋ
김민현
김민현 5 일 전
와 진짜 요 시어머니 배우는 착한역할 하시면 진짜 적응 안될듯 진짜
박현덕
박현덕 11 일 전
박해미장군님 모셔와야겠어요.
이정현
이정현 17 일 전
십원짜리 한장도 남김없이 내쫓아라 친엄마도 아니구만
지오오지
지오오지 18 일 전
이곳은 사•랑•과•전•쟁
Brian Lee
Brian Lee 19 일 전
곽정희 할머니 완전 마귀할망구네...
김나현
김나현 23 일 전
자막 ㅈㄴ웃겨 ㅋㅋㅋㅋ
최성준
최성준 27 일 전
시어머니나 아들놈이나 둘다 똑같은 머저리들임 저 시어머니는 세상돌아가는것도 모르는 노인네임 짝퉁시어머니라는 작자는 빠따질해서래도 감옥살이시켜버려야함
아이러브커피
난 고혈압인데 혈압약이 없어서 죽을뻔 ㅋㅋㅋ
이정찬
이정찬 개월 전
곽정히여기에잘하네못데먹어슴니다민지영시집살이지영이화이팅
김복실
김복실 개월 전
귀신도 저 할매근처는 안가겟다
개구리개구리
아니 저 딸은 또 왜 과자 준다고 따라가고 와서는 질질짜냐 5살짜리도 잘 아는건데 그건..
TS R
TS R 개월 전
굿하는데 2천? 미친 2천 사기 당하는거네
Whek Tiwlsnmg
Whek Tiwlsnmg 개월 전
남편이 빡추새끼다 ㅋㅋㅋㅋㅋ
원자력호랭이
대단하다 저아줌마ㅋㅋㅋ 진짜 악역전문ㅋㅋ
배진수
배진수 개월 전
손가락이 푸러졌냐?우리 시어머니가 나한테 한 말인데.
박채빈
박채빈 개월 전
아 ㅆㅂ 시어머니 아줌마 냉장고 옆에 서있는거 보고 심정지 올뻔 ㅆㅂ
hwaj L
hwaj L 개월 전
시작부터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소현
박소현 개월 전
에휴....
여배우TV
여배우TV 개월 전
곽정희배우분 연기력 장난아니네 ~!!
허성연
허성연 개월 전
이번역은 곽정희씨가 쪼매 그렇고 민지영씨가 착하내! 곽정희:시어머니역 민지영:며느리역
허성연
허성연 개월 전
추가합니다! 시아버지:강철 아들:민준호 전 시엄마:이금주 딸:?
차유자
차유자 2 개월 전
지금 이거 지하철에서 소리 엄청 크게 해서 보시는분 소리 좀 줄여주세요 제발...... 사람들 다 쳐다보는데 모르세요...? 진짜 시끄러워요
이Powe
이Powe 2 개월 전
무당이 좋은 남편 뺏는 경우도 있다던데 지 팔자사나운거 알아는 것때매 팔자파려고 .....안됐네 저쪽은
ssi kwon
ssi kwon 2 개월 전
저런 시어머니 감옥 가야된다. 시어머니 편들어주는 남편도 그냥 절연해라. 사람은 누구든지 절대로 안바뀐다...
Dessert pop디저트팝
저 남편분 죄송한데 맨날 ㅈ같은 역할 하시더라 아우야 빡친다 보기만봐도
Dessert pop디저트팝
아니 C발 어머니....아들이랑 같이 둘이서만 오순도순 사세요 제발 애먼 여자 잡지말고
Dessert pop디저트팝
친엄마 목소리만 들었는데 보지도 못한 얼굴이 생각나는건 기분탓인가요
카드값죠체리
카드값죠체리 2 개월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478">7:58</a> 남의 일처럼 말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플린
채플린 2 개월 전
계모에게, 친모데리고 온다소리는 왜 함? 그냥 모시지..
두릅우유
두릅우유 3 개월 전
ㅡㅡ
M K
M K 3 개월 전
감동의 눈물이 나오려다가 자막때매 쏙 들어감 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
안여진
안여진 3 개월 전
아..사랑과 전쟁은 항상 사이다는 없고 왜 맨날 애매 한지...
김성옥
김성옥 3 개월 전
죄를 지었으면 콩밥 먹어야지.. 새시어머니랑 남처럼 지내야지..
골방작업실
골방작업실 3 개월 전
ㅁ ㅓ가 너무해 남편땜에 열받아서 폰에 침뱉을뻔했네
토끼동글이
토끼동글이 3 개월 전
어찌보면 새엄마가 친엄마의 사이를 이간질 한 것이나 다름없는데 어느정도까지 호구인거지 내 상황이였으면 새엄마 안보고 친권 주장하여 유산조차 다 돌려받았을텐데 멍청한 놈이네
토끼동글이
토끼동글이 3 개월 전
무슨 일 생김 > 무당 찾아감 > 굿하라고 함 > 돈날림 ㅅㄱ 결과적으로 어떤일이든 굿하면 다 해결 된다고 함
김봉구
김봉구 3 개월 전
아 연기 진짜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 전편 다 보는중인뎈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감탄 터져서 목 아픔 ㅠㅠ
박지훈사랑해
박지훈사랑해 3 개월 전
첩어머니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류연정
류연정 3 개월 전
명대사 명단어 :<a href="#" class="seekto" data-time="536">8:56</a> 똥침막대기 취급
seo hyun
seo hyun 3 개월 전
시작부터 사망 ㅋㅋ
Priority Bob
Priority Bob 3 개월 전
그래봐야 판사한테 싹싹 빌고 초범이고 하면 2바퀴도안돌텐데 저 아들입장에선 지에미 원수에 10번 죽여도시원찮은 뭘 감옥이대단하다고 잘만빌면 집유도나올듯
민주김
민주김 3 개월 전
몽글몽글이 님 말이 맞는듯
정민지
정민지 4 개월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478">7:58</a> 오오올~~마나 놀랬게
마나캔디슈다
마나캔디슈다 4 개월 전
아니 어머니 오컬트 마니아도 아니고 노망 나셨어요?!!?!?!?!!??!!
ź ò
ź ò 4 개월 전
키키키킼 너무 재밋는 프로그램임
고종선
고종선 4 개월 전
은둔형 외톨이편은요?
단비
단비 4 개월 전
저 시어머니배우분 나올때가 젤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가 찰졐ㅋㅋㅋㅋ
박박선희
박박선희 4 개월 전
아니 근뎈ㅋㄱㅋㅋㅋ 진짜 이드라마 남편들은 다 하나같이 호구 ㅂㅅ인건갘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 고구마백개먹었다
시라소니
시라소니 4 개월 전
케미님 덕분에 사람과 전쟁 재밋게 보고있네유
fd
fd 4 개월 전
아내가 탐정급 혜안으로 진실을 알려줬는데도 저런다니 장애인임?
박나래
박나래 4 개월 전
암만봐도 여긴 찰떡같은 자막 맛집이여~~~
엘프엑소엘
엘프엑소엘 4 개월 전
분명 슬픈 장면인데 자막때매 웃는 나는ㅋㅋ
ᄏᄏ
ᄏᄏ 5 개월 전
저 아줌마 거침없이하이킥에서 무당ㅋㅋ
cho Anny
cho Anny 5 개월 전
유류분제도를 모르나보네
하루냥
하루냥 5 개월 전
남편이 진짜 이상하네; 마지막 답답
스루
스루 5 개월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561">9:21</a>갑자기 음성변조 된 줄
헤햫
헤햫 5 개월 전
초반에 진짜 며느리 리액션 혜자다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는 배우 중에 떠는 연기 제일갑이심👍👍👍
정신혜
정신혜 5 개월 전
이 언니 워딩 쩜👍👍
chan Lee
chan Lee 5 개월 전
유언 다시 확인하고 유류분 청구해야겠는데. 어떻게 사업 잘 하던 남편 사후에 상속 받은 게 있을 건데도 2천만원이 없어서 아기 납치까지 하는 ㅂㅅ짓을?
별난다짐
별난다짐 5 개월 전
와 남편놈 끝까지 피가 안섞인 술집 새어머니를 끝까지 감싸고 도네 자신이 부모가 왜 이렇게 됐는지 눈꼽만큼도 생각을 안하네 완전 미쳤어
낙화유수
낙화유수 5 개월 전
이혼하기 보다 새엄마랑 새엄마 아들 깜빵가서 10년 이상 살고 남편과 잘 사셨으면 합니다.
JIN GIN
JIN GIN 5 개월 전
저 때도 블라인드는 있었을 텐데 왜 대체 먼지나는 커튼은 달고 있었나 몰라 ㅎㅎㅎ
이응이응
이응이응 5 개월 전
효자 남편...진짜 싫다..엄마처돌이들 ..
MYUNGHEE LEE
MYUNGHEE LEE 5 개월 전
남편도 오구네 법 처벌 받아야함
반문랜드
반문랜드 5 개월 전
저 시어머니 하이킥에 무속인으로 나온 배우아님?
이깡
이깡 4 개월 전
곽정희 배우님ㅋㅋ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커피 5 개월 전
저런 c어머니 있으면 바로 이혼 함
장래희망 정윤오반쪽
<a href="#" class="seekto" data-time="257">4:17</a> 편지가 읽히기나 하냐
김현성
김현성 5 개월 전
저렇게 독한년이니까 남편이 빨리뒤지지
Ej H
Ej H 6 개월 전
며느리분 진짜 착하당. 그리고 현명해.
김서윤
김서윤 6 개월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688">11:28</a> 누가 엄마야.
매꼬롬
매꼬롬 6 개월 전
이 분 kbs에서 섭외해서 사랑과 전쟁 다시 하면 안되나요? 자막이 아주 찰떡인데..
eden _
eden _ 6 개월 전
이게 실화라는게 믿기지않음...
이쁜이
이쁜이 6 개월 전
저 여자 옛날에 무당으로 많이 나오더니만... ㅋㅋ
끄적
끄적 6 개월 전
이건 예언이 아니라 예고 잖아
_토깽이
_토깽이 6 개월 전
매번 느끼는건데 사랑과전쟁에 나오는 남자들 왜이렇게 답답하지:;;; 고구마먹은거같아;;;;;....
鮫鮫
鮫鮫 6 개월 전
마느라 잘했어 브라보
鮫鮫
鮫鮫 6 개월 전
만 라 잘했네
ᄏ슬깅
ᄏ슬깅 6 개월 전
사랑과전쟁은 왜 죄다 며느리들이 고구마냐..ㅡㅡ
하하하하하하ᅡ하
<a href="#" class="seekto" data-time="340">5:40</a>에 시리 켜짐 ㅌㅎㅎㅋ
다음 것
제가 그렸었습니다.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