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니가 뭔데 애한테 뭐라 하냐고 욕하는 아줌마 ㅣ사이다썰 

호돌이 영상툰
조회수 303K
97% 5 501 154

───────▼─호돌이 영상툰─▼─────
호돌이 영상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_^
사연을 영상툰으로 만듭니다.
구독 &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
▲ 호돌이 영상툰 구독하기 → bit.ly/2ATbQ8B
▲ 영상 제보하는법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호돌이 영상툰" 검색 후에 친구추가 해서 사연보내주세요!
▲ 배경음악: Track : 참나 어이가없어서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vid.info/bidio/pJqA0JGfe8zcv6A.html
본 영상의 모든 저작권은 호돌이 영상툰에게 있습니다.
협의되지 않은 무단 재업로드 혹은 저작권 위반 사항은 법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이야기의 출처는 제보 or 인터넷 유명 이야기들입니다
#사이다썰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hodoli0high@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영화/애니메이션

게시일

 

2019. 12. 06.

공유:

공유:

다운로드:

로딩.....

추가:

내 재생 목록
나중에 볼 동영상
댓글 764   
2010 yechan
2010 yechan 2 시간 전
폰의 중요성
샤메루
샤메루 6 시간 전
저 6학년얘 지금 나랑 같은 나이일텐데 무슨 인성이 저따구냐 어이없다
신무섭
신무섭 8 시간 전
아줌마랑아이는개가지없게말하네
미쿠유키
미쿠유키 12 시간 전
헐.........그 6학년 초딩이랑 옆에 있는애 말도 안된다...(그리고 훈계들은 게 지도 아니면서 왜우냐....)
메로나tv로나
메로나tv로나 23 시간 전
6학년맞음????ㅈㄴ유치 애엄마 뭐임??
얌배추
얌배추 일 전
움....6학년아이가 너무 버릇이 없네용,,,근데...제보자님도 너무하신 것 같긴 하네욤
H의 의지를가진 남자
난그냥 참고넘기는데
충진좀
충진좀 일 전
나는 합의 절대 안하는데 무슨일 이 있어도
ෆ다희
ෆ다희 일 전
나만 이런툰 반말하는거 기분나쁘나..
똥똥
똥똥 일 전
부모들이 그러니까 애가 이상한것만 배우고 살지.. 잘못한건 좀 인정하자
박동호
박동호 일 전
저애하는 행동이 걍 6학년이 말고 6살 짜리 같은데?ㅋㅋㅋ
김방탄 아미
칵 사이다네요
김정크렛킬러
여자애들특 지맘대로 안돼면 울며서 엄마한데 일러
메가펀
메가펀 2 일 전
요즘 초딩이랑 유딩도 안그러는데 곧 중1될 얘가 저렇게 싸가지가 진짜 없냐....
`뿜뿜
`뿜뿜 2 일 전
벌금형때려야 진짜무서움을알고다신안그러죠 사람은 안바꿔요
카링
카링 2 일 전
어떤광대: 당신은 참 나쁜사람이에요
육조리
육조리 4 일 전
사연 보냅니다 초딩2학년 끝자락에 달력 꾸미는게있었어요 제 앞자리얘가 색연필을 빌려달래요 새로산거라 더럽게쓰이면 안되서 안된다고했어요 그런데 이놈이 저를 막 욕을해요 '에휴 이런x은 버릇이없어~~'라고해서 머리가터져서 '응 아니야 꼬맹아' 이랬더니 내자리로오더니 얼굴을 세게 긁었습니다! 바로 신고했습니다 근데 웃긴건 하필 반쌤이 경찰출신ㅋㅋ 조사들어가고 전치 3주 받았어요ㅋㅋ 합의비용도 20만원 청구하니 여러가지 핑계 대며 못내겠다해서 엄마가 항의하고 300만원 받았어욬 소식들어보니 왕따당해서 신고햏다고했어요 천벌은 제대로오네욬ㅋㅋ 그애 착하게살면 좋겠습니다
클즈클즈
클즈클즈 4 일 전
전 2019년에 5학년이였는데 저 6학년은 6학년 답지 않은 행동 하고있네... 그리고 그 애 엄마도 애 편만 들어주고 노답 그 자체네...
그냥개복치
그냥개복치 5 일 전
인간쓰레기는 분리수거,재활용 따윈 안됩니다
곽다경
곽다경 6 일 전
6학년인데 저런다고?..
윤승아
윤승아 8 일 전
초6 이면 사춘기 아닌가...?
안녕
안녕 11 일 전
어른이 ㅂㅅ이면 애들도 그거 보고 배워서 ㅂㅅ될 확률이 너무 높다는걸 모르나
화천골
화천골 12 일 전
사연제보 아닙니다 근데 말대꾸 한다는거 이해가 안됨;;; 아니 말을 했으니까 대답을 한건데 그게 왜 말대꾸임? 그리고 옛날에 친구집에서 친구 할머니랑 싸웠는데 대답한거 가지고 말대꾸한대 그래서 친구랑 절교할뻔 했어요 근데 지금은 잘 지내다가 진짜 절교함 원래는 걔가면 메세지로 절교하자고 할랬는데ㅋ 속이 다 시원하네
선플천사
선플천사 12 일 전
아니 왜저려는거 ㅠ ㅠ 착하게 삽시당^^ 오늘도 재밌는 영상 만들어주시는 호돌이님께 갑샤합다!!😆😆😀
블랙 tv
블랙 tv 12 일 전
1:43 야 이 씹새끼야 아주그냥 지랄같이 구는 쓰레기 같은 (아줌마)철없는 인간이내
김서정
김서정 12 일 전
캬,사이다!!!
이승진
이승진 13 일 전
걍 그아줌마 자살하셈
Braden Russel
Braden Russel 13 일 전
어딜 가나 맘충들이 문제구만!
fu dgf
fu dgf 15 일 전
저걸 엄마라고 으구 그 엄마의 그 딸
쿨피스
쿨피스 15 일 전
근데 저사람 돈많나보다 변호사 고용 최소 500인데
저승의대별왕
맘충의 최후입니다.
시타
시타 20 일 전
ㅁㅊㅋㅋㅋ 존나 개념 없넼ㅋㅋ
[브롤충]짬뽕tv
어이상실
퍕프퍞
퍕프퍞 22 일 전
이래서 맘충이키운 애새끼는 존재 자체가 민폐라니까
JS Y
JS Y 22 일 전
ㅉㅉㅉ 인실좆을 해야되는데 저걸 냅두냐
O정 sa
O정 sa 22 일 전
저딴 부모가 있으니 애가 저러지 저런 무식한아지매들은 목소리만크면 다인줄알지 똑같이 당해봐야 정신차리지 인간말종이여
박환옥
박환옥 24 일 전
사춘기입니다
GHEN
GHEN 25 일 전
저런건 명상에 대고 니가 그따구니까 니애새끼도 싸갈딱이 없지 하면서 욕해줘야 ㄹㅇ 사이다인데
야가미라이토
합의 외해줘…
Seok Ki
Seok Ki 25 일 전
글쎄... 그 사과가 과연 진정한 사과였을까. 형벌을 앞에 두고, 공포에 의한 사과에 과연 진정함의 함량이 몇 %나 될까
BTS슈가팬
BTS슈가팬 25 일 전
저런 식으로 하면 자식이 더 욕 먹는다는거 기억하삼
조국통일
조국통일 28 일 전
법보다 주먹이 빠르다 말이 요즘 안통하네 .. 자유당 시절 좋았는데ㅋㅋ
엄성환
엄성환 29 일 전
이상한 사람한테 태어난 딸 그리고 못된 뱃살 아줌마
iloveyou_sagang !
*훈계질이 뭐에요?..*
라이문도
라이문도 개월 전
좋게 혼내는거욤
켄즈유튜브
켄즈유튜브 개월 전
오프닝에 이제 쥐가 되었다.
샴샤닌
샴샤닌 개월 전
저런 사람들은 왜 어딜가나 있는걸까
원챔충제라스
왜 합의해 ㅅㅂ
기요미
기요미 개월 전
근데 저도 초등학생이긴해도 초등학생들은 훈계해도 자기 잘못아니라고 생각해서 되도록이면 안하는게 좋아요..해도 좋을게 없어서요..
한두HANDOO
한두HANDOO 개월 전
그 엄마에 그 딸 이네ㅋ
TV kidert
TV kidert 개월 전
나도 6학년이지만 이런놈들 때문에 초딩이 욕먹는거다--진짜 짜증나네
주히
주히 개월 전
저런 사람들 끝까지 가야되는데 왜 합의했대ㅡㅡ
고성필
고성필 개월 전
검찰하니까 에게 생각남ㅋㅋㅋㅋ 검찰개혁!!!공수처 설치!!!!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에용.사랑해요♡♡
모쿠루
모쿠루 개월 전
아동폭행죄 ㅋㅋㅋ 폭행은 하지도 않았는데 무슨 아동폭행죄지 저 아줌마 이상하시네
사랑공룡
사랑공룡 개월 전
님들 한국망한듯 도대체 인성교육을 어떡게시킨거냐 아니면 지엄마새끼가 멍청한 쌍년이냐 정부는 이걸읽고 반성하고 해명해라
독일이
독일이 개월 전
아니 내가 초4인데 초6이 나도 안하는짓을하네? 곧있으면 중1될사람이 내가봐도 한심하다...... 가정교육을 어떻게 시킨거누?
도우
도우 개월 전
지가 화가 왜 나지 ㅋ ㅋㅋㅋ
박진희
박진희 개월 전
함부로 법을 무시하고 개진상떨었다가 고소당해버리네 속시원하네
Laun TV
Laun TV 개월 전
저 아줌마가 법을 무시할 정도로 우리나라 법이 약하긴하건 사실임. 우리나라도 법 무시못하게 개정하긴 해야 한다고 생각함
죽음킬
죽음킬 개월 전
6학년:언니가 울 엄마도아닌데 날 혼내?? 잠시후 주인공:아줌마가 제 엄마도아닌데 왜욕을 하세요??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