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ENG CC]‘내돈내산’ 혜자 원피스 

슈스스TV
조회수 926K
98% 9 097 163

#슈스스 #한혜연 #원피스

헬로💖💕베이비들~~

오늘은 정말!! 내가 (천벌 동굴) 중 매일 손이?? 가는 레알 혜자 원피스들만 모아 왔어~~
유가 NO!!❌ 협찬 NO!!❌

이 원피스들은 진짜, 한여름만 빼고~
사계절 내내~ 돌려 입는 아이템인데다~~
찬바람이 부는 지금부터는 하이넥 니트 등과 레이어드해서,
혹은 코트나 패딩 안에 잘 입을 수 있어서
더더욱 손🖐이 가는 아이템들이라규~~
“손이 가요😊~ 손이 가✨~ 원피스에 손이 가요~~
슈스스 손~ 베이비 손~ 자꾸만 손이 가~~”

우리 베이비들도 사계절 내내~ 입게 될 원피스👗들이니~
어서어서 주목하라규~~


원피스 정보
1. 캐시캐시
lagarconne.com/collections/casey-casey/products/dcy2hdfw19-casey-casey-heylayanue-dress-paper

2. 캐시캐시

3. 가니
www.ganni.com/en/home
4. 헛업

5. 안틱 바틱
us.antikbatik.com
6. 로브로브 서울
lovlovseoul.com/
7.렉토
recto.co/product/list.html?cate_no=160
레이어드 로브로브 서울
lovlovseoul.com/
8.델포조
www.delpozo.com/en/
9.아스페시
www.aspesi.com/en/

슈스스 착장

점프 수트 aimons
허리에 두른 스웻셔츠 merci
웨스턴 슈즈 Martin Margiela

게시일

 

2019. 11. 05.

공유:

공유:

다운로드:

로딩.....

추가:

내 재생 목록
나중에 볼 동영상
댓글 80   
미영
미영 9 일 전
첫번째입었던 원피스 너무예쁜데요😍 져는 언니가입었던첫번째 원피스 너무예뻐요^^진짜 우와~ 언니 너무날씬해요~ ^^ 허리가잘록 개미허리네요
슈스스TV
슈스스TV 9 일 전
개미는 너무 개미 ~@@
박정은
박정은 15 일 전
?? 아니 몸 라인 너무 이쁜데 ..??
CYT -
CYT - 29 일 전
SO PRETTYYYYY I AM IN LOVE
태태
태태 29 일 전
다 넘 예뻐요 ㅠㅠ
서지니
서지니 개월 전
다이어트 뭐 했는지 고백 부탁해요~
공심심이
공심심이 개월 전
굳굳!!
green l you lee
green l you lee 개월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310">5:10</a> 에서 <a href="#" class="seekto" data-time="410">6:50</a>까자 어울리십니다~<a href="#" class="seekto" data-time="385">6:25</a> 분 윈피스 비율도 좋아보여요~
Ji Young Lee
Ji Young Lee 개월 전
언니 너무 멋져영~ 저도 안틱바틱 좋아해염~캐시캐시동 이쁘네여
Kelly Jin
Kelly Jin 개월 전
언니 안목 대단하네요
신수정
신수정 개월 전
맨마지막 원피스 너무 이뻐요. 브랜드 들어가보니 가격이 ㅠㅠ 눈팅만 잘 하고 갑니다
하정옥
하정옥 개월 전
18 조내 날씬해졌네 아줌마같았던게
sulhee kim
sulhee kim 개월 전
언니 점프수트 정보점요.....ㅠㅠ
호정자
호정자 개월 전
댓글올린거보고 뜨악 비싸~~ 저렴이도 부탁드려요 힝~~
호정자
호정자 개월 전
안녕하세요? 슈스스님 역쉬 뭘입으셔도 번접할수없는 아우라 코디도 굿^^ 마지막에 입으신 최애. 원피스 넘 예뻐요 딱 제 스타일같아요 어디껀지 살짝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건강조심하시고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
권림
권림 개월 전
최공~~~ 나혼자 에서 나혼자 잘보죠♡ 아주 좋아요
hm rnjs
hm rnjs 개월 전
전부 롱원피스에 비슷비슷한 스타일ㅋㅋㅋㅋ
이정순
이정순 개월 전
언니짱!♥
까칠두부
까칠두부 개월 전
언니...저는 키도 작은데 허리길다보니까 점프슈트입으면 항상 ㄸㄲ에 끼더라구요..ㅜㅠㅠ 저는 점프슈트 포기해야하나요?!!ㅜㅠ 쿨하게 입고 싶은데 흑
신나라
신나라 개월 전
돈이.... 컨텐츠 참 좋은데 너무 비싸네요 ㅠ... 바라만 봐야 하는 현실... 조금 평범한 가격의 것들도 소개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ㅜ
hanabooda
hanabooda 개월 전
가격이 후덜덜
김혜원
김혜원 개월 전
언니가 뭣이 통통해요!!!!
안SHM
안SHM 개월 전
베이비 소리 듣고 싶어서 왔습니다
최미진
최미진 개월 전
걸려있을 때는 별로 같은데 입으시니 다 예쁘네요. 내가 보는 눈이 없음을 느낍니다.
전혜진
전혜진 개월 전
어머머머 왜 이제 왓을까 언니 너무 예뻐요
배고파
배고파 개월 전
저 도트 원피스 넘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마지막 인생 드레스 착장 보고 바로 납득했네여ㅋㅋ 태어났을 때부터 저거 입고 태어난 거 같이 넘 잘 어울리고 이쁨
눈고니
눈고니 개월 전
가격대가. . . .ㅠㅠ 넘비싸서. ㅠㅠ
min kim
min kim 개월 전
요번 다이어트는 성공!
최유진
최유진 2 개월 전
아니 언니가 입으니까 다 너무 예쁘자나.. 살은 언제 이렇게 뺏데요 너무예뻐!!ㅜㅜ 고생했네융
a hn
a hn 2 개월 전
ㄱㅋㄱ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ㄷㄱㄷㄱㄱㄱㄱㅋㄱㄱㅋㄱ저중심 설계ㄱㄷㄱㄷㅋㄱㄱㄱㄱㄱㅋㅋㄱㄱㄱㄱㄱㅋ그게 뭐예요ㄱㄷㄱㄷㄱㅋㄱㄱㄱㅋㄱㄱㅋ
슈스스TV
슈스스TV 2 개월 전
지구력이 좋은 ㅋ
EB Song
EB Song 2 개월 전
오우..다 예뻐ㄷㄷㄷㄷ
김레이
김레이 2 개월 전
갈수록 어마어마한 가격만 나오는듯 ㅎㅎ
유혜림
유혜림 2 개월 전
언니 너무날씬한데여?????????
김펭귄
김펭귄 2 개월 전
언뉘가 이제 날씬한x이야!!!!
한혜진
한혜진 2 개월 전
어머 원피스 다 맘에들어요 유명 브랜드인가요 체격이 있는사람두 원피스 괜찬나요
남은영
남은영 2 개월 전
너무 잘 봤어요. 스트레스 팍 풀리네요. 감사!
남은영
남은영 2 개월 전
매력 덩어리가 언니네요, 원피스가 아니고..... 매력 덩어리 원피스?? ㅋㅋ---
황유진
황유진 2 개월 전
이걸 왜 지금 봤을까. 특히 안틱바틱..옷이 몸을 만든다는 느낌? 언니 나랑 취향 완똑이라 넘 도움되서 좋다♡다 사버리고 싶어.내통장! 아흐~~
시은
시은 2 개월 전
ㅇ ㅏ닝 언닝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예빠져요•••¿ 이거 반칙이야...
정직하게삽시다
어머나ㅡ 세상에 ㅡ아니 넘 잘 어울리고 섬 사랑스럽내요ㅡ 어머어머 놀랬쓰 ^ㅇ^
강정숙
강정숙 2 개월 전
정말 예뻐요 모두 예쁜 원피스들~
강정숙
강정숙 2 개월 전
어~ 언제부터 날씬했나요?
유우
유우 2 개월 전
계속 통통하다고 하시는데 162에 46인 완전 마른 제 입장에서 봐도 전혀 통통하다고 안느껴져요 키도 크고 스타일링을 워낙 잘하시니 보통~늘씬한 체형같이 보이네요
sopjuhee
sopjuhee 2 개월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427">7:07</a>에 나오는 신발 어떤 브랜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슈스스TV
슈스스TV 2 개월 전
베뜨멍이라는 브랜드에요
융토르
융토르 2 개월 전
사는건 좋으나 언니같은 핏이... ㅠㅠㅠ 온니예뻐영 멋잇어용
최미현
최미현 2 개월 전
언니 몸매 예뻐요 띠용 깜놀했어요
ᆞ미래
ᆞ미래 2 개월 전
잘배워요ㆍ 특히 여름엔 원피스가 젤 시윈하죠ᆢ 청바지코디 부탁드려요
Annie KIM
Annie KIM 2 개월 전
하나 더ㅡㅡ살까?.....나랑 똑같...ㅋㅋㅋ 넘 맘에 들때ㅡㅡㅡㅡ크
김민정
김민정 2 개월 전
언제나 눈호강으로 끝~ 서민들은 꿈도 못꿀 가격~ 그냥 대리만족~ ㅜㅜ
민현숙
민현숙 2 개월 전
야 반말하지마 나 니 베이비 아니거든
Wonnie Seo
Wonnie Seo 2 개월 전
와 옷만 볼때 뭐여 했는데 다 이쁘다..대박
도아트
도아트 3 개월 전
원피쭈 정말 입으니~ 더 넘넘 이쁘네용♡♡ 와 분위기가 다 넘넘 다르네용 이쁘시다♡
김나현
김나현 3 개월 전
언니 너무이뻐여 진짜 너무조아요
이미라
이미라 3 개월 전
살 완전 많이 빠지셨네요~~~
이혜인
이혜인 3 개월 전
옴머..배가 하나도 없으시네..부러워.ㅋ 좋은 조언 고마워요. 키큰 올뚱 스똴이라 참고많이 받고가요
김민서
김민서 3 개월 전
렉토 사진보니까 언니가 입었을때가 더 세련되보여요 !!!!!!!
Ta K
Ta K 3 개월 전
아우 진짜 미치겠다 너무 이뻐 어떡하니 하 하나씩 다 갖고 싶다 즁말ㅠㅜ
셀린
셀린 3 개월 전
말모..😁😊👍👏 원피스 다 이뽀요.혜연언니한테 어쩜 그리 다 잘 어울리는지..😍
신디
신디 3 개월 전
빵꾸 ㅋㅋㅋㅋㅋㅋㅋ 빵꾸나면 저 주세요..
신디
신디 3 개월 전
ㄱㄱ ㅑㄱ 다이쁘쟈나~~~~ 난 저 중에 음~~~음 첫번째 착장한 에스닉한 원핏 원츄~~!!
김순실
김순실 3 개월 전
진짜 마지막 원피스 젤루 잘어울리네요. 나두 사고싶당..원피스 잘어울리는 막 그런 사람인데^^~
지영
지영 3 개월 전
언니가 대체 어디가 살짝 통통해...? 왜구래..?ㅠ 넘 날씬하잖아요😭
윤선아
윤선아 3 개월 전
8분 12초에 신은 구두 ㅠㅠ 어디꺼에요???
문지원
문지원 3 개월 전
혹시 오늘 방송 점프슈트 어디껀지 아시는붐 있나요ㅠㅠㅠㅠ제발유ㅠㅠㅠ😂😂😂😂😂
정제니퍼
정제니퍼 3 개월 전
저고 1년 내내 원피스만 입어요. 원피스의 매력에 빠지면 벗어나지 못해요
정수향
정수향 4 개월 전
원피스 다 이뻐여~~ 살많이 빠지셨네~^^ 난 언제빼
Silvia
Silvia 4 개월 전
이친구 왜이래 오랜만에 들어 왔더니 살이 너무 빠진거 같아.... 날 자극시키네
이순구
이순구 4 개월 전
어떻게 맞춤옷처럼 전부 잘 어울리시죠 와 감탄이 절로 나와요
타일
타일 4 개월 전
와 원피스핏 진짜이뻐
죠리퐁
죠리퐁 4 개월 전
가니 좋다
SUNG KEUN Kim
SUNG KEUN Kim 4 개월 전
언니 감사해요!! 잔소리 없이 화끈하게 하시네요!!! 무엇보다 옷을 보여주면서 입어가면서 빠른 진행이 좋네요!!! 이쁜옷 많이 소개 해주셔요!!
줄리
줄리 4 개월 전
다 이뻐요~~. 진짜 날씬
잘먹는
잘먹는 4 개월 전
검은원피스 딱 저런거 입었더니 저승사자냐 상복같다 이런 얘기들었어요ㅜ
Sejin Han
Sejin Han 4 개월 전
캐시캐시 원피스 너무 이뻐여....
뷰리봉 TV
뷰리봉 TV 4 개월 전
실용적이고 예쁜 원피스 추천 너무 좋네용!!!! 딱인가봉!!!
민토끼
민토끼 4 개월 전
살짝 통통...? 아니잖아여!!!!! 누가 봐도 날씬이잖아여!!!!!!😤😢😭😚☺😘😍🤗
꿀피부
꿀피부 4 개월 전
감사합니다.
SUnny RYu
SUnny RYu 4 개월 전
언니 렉토 저 하늘색은 너무너무 맘에 드는데!! 겨울에는 저렇게 목티랑 같이 입고 봄에는 뭐랑 입어야 이쁠까여
펭펭
펭펭 4 개월 전
비싸네요... 그림의떡..
Haeja Noh
Haeja Noh 4 개월 전
다 이뻐요 헐
다음 것
'깡' 댄스깡좌
6:29
조회수 232K